보도.인물

보도 분류

예장(합신) 인천노회 교역자회 2011년도 신년하례회

작성자 정보

  • 연합기독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인천노회 교역자회(회장 박삼열 목사)는 지난 6일 송월교회(담임 박삼열 목사)에서 2011년도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박 목사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에서는 양영욱 목사의 기도에 이어 이경열 목사(증경회장)는 ‘앞으로’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실패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앞으로 나가지 못하는 과거지향적인 자, 지금이 좋다고 외치며 현실에 안주하는 자 그리고 앞을 바라보는 미래지향적인 자가 있다”며 “하나님께서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앞으로 나가는 미래지향적인 자를 원하시니 어떤 어려움이 와도 두려워하지 말고 전진하는 자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지교회 부흥과 목회자, 사모를 위해(김수연 목사 서부시찰장) △인천성시화를 위해(김승식 목사 남부시찰장) △민족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위해(김성욱 목사 북부시찰장) 특별기도를 한 후에 강인구 목사(부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 열린 2부 정기총회에서는 사업보고, 재정보고, 회계보고를 하고 임원선출을 통해 강인구 목사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하였다.
강 신임회장은 “회장으로 추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임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맡은 직분을 잘 감당해 나갈 것이니 기도와 격려로 힘을 불어넣어주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 강인구 회장 △부회장 이철호 목사 △총무 김수연 목사 △서기 조흥환 목사 △회계 양영욱 목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