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 제6차 정기총회

작성자 정보

  • 이리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지회장 서승웅 장로)는 지난달 27일 기독교회관 희망홀에서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 제6차 정기총회를 갖고 군·민족·인류 복음화를 위해 힘써 일할 것을 다짐했다.
서승웅 지회장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에서 이정민 목사(십정교회)의 기도, 이태수 이사장의 설교, 황태화 이사의 헌금기도, 송요한 목사(17사단 군종참모, 충성교회)의 군목현장보고, 최상범 집사(군선교연합회 본부)의 본부인사, 오광열 사무국장의 광고, 이 이사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이사장은 ‘에벤에셀의 축복’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통해 “하나님을 사모하는 심령으로 은총을 기다리며 도우심을 구할 때 하나님께서는 어려움에서 우리는 건지시고 승리케 하신다”며 “군선교연합회도 하나님의 도우심을 바라보며 일들을 펼쳐나가면 하는 사역들이 확장되고 은혜로운 군선교연합회로 계속해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이사장의 사회로 열린 총회에서 김욱환 이사의 기도, 총회의록 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 안건토의 후에 이 이사장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는 이태수 이사장을 명예이사장으로, 신임 이사장으로 권용각 감독을 위촉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