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인천경찰청 산하 경찰기독직장선교회 연합예배

작성자 정보

  • 이리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중부경찰서기독직장선교회(회장 최승복 장로)와 중부경찰서경목위원회(위원장 김흥규 목사) 주최로 지난 8일 내리교회(담임 김흥규 목사)에서 경목위원회 위원장들을 비롯해 경목위원, 경찰기독직장선교회 회원들과 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경찰청 산하 경찰기독직장선교회 연합예배를 열었다.
최승복 회장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에서 하병희 권사(인천청연합회 회장)의 기도, 김종숙 집사의 성경봉독, 김흥규 목사의 설교, 김종명 장로(세계기독경찰총회장)의 인사말, 크리스폴찬양단의 특별찬양, 박은국 목사(인천청경목위원회 직전위원장, 용현감리교회)의 축도, 이진호 집사(중부서선교회 총무)의 광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흥규 목사는 ‘장벽을 허문 사람’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이 세상에는 장벽을 허물기 위해 다리를 놓는 사람과 장벽을 쌓는 사람이 있다”며 “우리들은 신분계급의 장벽, 민족적·종교적 장벽, 불신앙과 불순종의 장벽을 허물고 사랑하는 종을 구원해주길 예수님께 청했던 백부장과 같이 장벽을 허무는 자들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서성식 집사의 사회로 열린 2부에서는 노국환 집사의 색소폰 연주, 진상철 목사(중부서 경목실장, 성광교회)의 기도 후 경품추첨을 통해 준비한 상품들을 전달하며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