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중부경찰서 부활절감사예배 개최

작성자 정보

  • 이리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중부경찰서(이하 중부서) 경목위원회(위원장 김흥규 목사)와 중부서 기독경찰선교회(회장 최승복 장로)는 지난달 29일 중부서 대강당에서 ‘예수부활 경찰부활’이라는 주제로 중부서 부활절감사예배를 개최했다.
조광성 목사(송현성결교회)의 사회로 열린 예배에서 박근배 목사(성천장로교회)의 기도, 노유석 목사(새소망장로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맹일형 목사(인천중앙장로교회)는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두려움을 이겨내고 인간다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우리에게 평강을 주신 것은 부활의 주님이 주신 선물”이라며 “전정한 평강은 성령을 통해 이루어지니 성령을 받고 부활의 산 소망을 가진 자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흥규 목사(내리감리교회)는 “기쁨이며 소망이신 부활의 예수님이 중부서와 함께 하실 것이기에 항상 잘 되는 축복이 중부서 내에 임할 것”이라며 인사말을 전했으며, 윤석원 총경(중부서 서장)이 연이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원종휘 목사(만석감리교회)의 격려사, 진상철 목사(성광장로교회)의 광고, 임헌승 목사(인천중앙침례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중부서 경목위원회는 위문품 과일과 직원식사를 준비하였으며, 인천중앙장로교회에서는 계란 간식 1000개를 준비해 참석자들에게 나눠주기도 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