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중부경찰서 제60대 서장 취임축하예배 및 경목위원 위촉식

작성자 정보

  • 이리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중부경찰서 경목위원회(위원장 김흥규 목사)는 지난 7일 중부경찰서 대강당에서 중부경찰서(이하 중부서) 제60대 이성형 서장 취임축하예배 및 경목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진상철 목사(실장/성광교회)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에서 김영진 목사(인천서부장로교회)의 기도, 박근배 목사(성천장로교회)의 성경봉독, 내리교회 샤론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김흥규 목사(내리교회)는 ‘끝이 없는 시작’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통해 “인생은 언제나 끝이 없는 시작이다”며 “새로 취임하는 서장님을 중심으로 다시 시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중부서가 모범이 되는 아름다운 경찰서가 되길 바란다”고 전한 후 임헌승 목사(인천중앙침례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 김병곤 경무계장의 사회로 열린 2부 취임축하 및 위촉식에서 이성형 총경은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중·동구 구민들의 안위를 위해 헌신하라는 뜻으로 알고 현장에서 발로 뛰며 최선을 다해 임무를 수행할 것”이라고 취임사를 전했다.
임재성 목사(금곡성결교회)는 “60대 서장으로 부임한 이성형 총장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한다”면서 “임기동안 구민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믿고, 경목위원회에서는 중부서에 항상 평안하고 좋은 일들만 생기도록 기도하며 나갈 것”이라고 축사를 전했다.
이어서 새로 경목위원으로 위촉된 정용인 목사(전동교회)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이경희 목사(동광교회)가 중부서에 위문품을 전달하는 것을 끝으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