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부광교회, 70차 전도세미나 개최

작성자 정보

  • 이리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가중 중요한 것은 전도”


부광교회(김상현 목사)에서는 지난 13일 ‘전도 중심형 교회로 전환을 위한 70차 전도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김상현 목사는 ‘전도중심형교회’로 전환을 위한 사회과학적 접근방법론과 교회 전도동력화, 교인관리 시스템, 노인대학을 통한 지역전도, 양육관리 시스템, 전도시스템에 대한 강의 내용으로 복음전파와 교회성장에 관한 경험과 노하우 등을 전했다.

전도의 최우선 순위는 체질을 바꾸는 것이라고 강조한 김 목사는 “이 시대의 유일한 희망은 교회이며, 교회의 본질은 그리스도의 복음을 세상에 전하는 것”이라며 “교회가 세상 속에서 해야 할 사역이 많지만 가장 기본적이고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지역복음화를 위한 전도다”고 전했다.
또 김 목사는 “교회에서 임원으로 섬기시는 동안 몇 번이나 길거리 전도에 나서 보았는지 자문해 보아야 한다”며 “저는 하나님의 부름을 받은 그리스도의 군사로서 야전부대 출신 지휘관이 되기를 원하며 저를 믿고 푸른 계절을 맡기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저를 믿고 따르는 성도들에게 전도의 자신감을 주기 위해서는 함께 전도의 현장에 나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전도 동기를 부여하고, 전도 전략 및 전술을 습득케 했다. 또 쉽게 전도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실제로 부광교회 전도대와 함께 현장 실습을 나간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