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종합.해설 분류

중부서경목위, 신년감사예배 및 정기총회

작성자 정보

  • 경가람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경찰복음화와 경목회 발전 다짐



중부경찰서 경목위원회(위원장 조광성 목사)는 지난 7일 하버파크호텔에서 2013년 중부경찰서 신년감사예배를 열었다.
진상철 목사(경목위원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박근배 목사(경목위원회 부위원장)의 기도, 진 목사의 성경봉독, 조광성 목사의 설교, 이성형 총경의 감사장 수여, 진 목사의 광고 후 김길수 목사(경목위원회 실무위원장)의 축도로 진행됐다.
설교에서 조 목사는 “대나무는 매듭을 지으며 매듭 위에 새로운 줄기가 나면서 자란다”며 “대나무의 매듭처럼 지난 해는 매듭을 잘 짓고 그 위에 예수 그리스도의 소망으로 새로운 시작을 해 나가야 한다”고 전했다.
예배 후 김영진 목사(경목위원회 위원)의 오찬기도 후 준비된 오찬을 함께하며 교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열린 경목위원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에서는 조 목사의 인도로 경견회를 갖고 회원점검, 개회선언, 회순채택, 2012년 결과보고 후 임원선출에서 현 임원들의 연임을 결정하고 2013년 계획보고, 기타토의를 한 후 폐회했다.
임원인사에서 조 목사는 “부족하지만 격려해주시며 1년을 믿고 맡겨주셨으니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경목위원회는 신년 척사대회를 함께하며 친목을 다졌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