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종합.해설 분류

제20회 조찬기도회 및 신년인사회

작성자 정보

  • 육동은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기도 통해 행복한 인천 만들어 나가자”
인천광역시조찬기도회, 제20회 조찬기도회 및 신년인사회

인천광역시 조찬기도회(회장 서명섭 목사)는 지난 4일 하버파크호텔에서 송영길 인천광역시장을 비롯해 이학재 새누리당 인천시당위원장과 신동근 민주통합당 인천시당위원장 등 정관계 인사 및 기독교계 지도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광역시 조찬기도회 및 신년하례 예배’를 갖고 행복한 인천을 만들어 나가는 데 기도하며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신용대 목사(조찬기도회부회장, 하늘꿈교회)의 사회로 열린 이날 제1부 예배서 회장 서명섭 목사는 신년사를 통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인천광역시를 이루기 위해 다시 한 번 우리의 마음과 정성을 모아 함께 기도하며 나아가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선하 장로(인기총연합장로회 총회장, 인천순복음교회)의 대표기도와 신덕수 목사(인기총 총회장, 한일순복음교회)의 ‘먼저 할 일’이라는 제목의 설교가 이어졌다. 신 목사는 “야곱이 형 에서를 만나기 전에 먼저 하나님을 만나는 일이 중요했듯이 우리 크리스천들도 사람을 만나기 전에 먼저 하나님을 만나는 일이 중요하다”며 “새해에도 인천 지역사회와 성시화를 위해 인천 기독교계가 먼저 무엇을 해야 하는 지 분명히 인식하고 이를 먼저 함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자”고 말했다. 이어서 장희열 목사(조찬기도회 공동회장, 순복음부평교회), 황우여 대표(새누리당 대표), 문병호 의원(민주당 국회의원), 나겸일 목사(조찬기도회 고문, 주안장로교회), 이학재 의원(새누리당인천시당위원장), 신동근 위원장(민주당인천시당위원장)의 축사와 신년인사가 있었다.
이어 열린 특별기도 시간을 통해 △대통령과 국가의 번영과 발전을 위하여(이동원 목사, 조찬기도회 부회장/신성교회) △인천광역시장과 각 기관장을 위하여(이정식 목사, 인기총사무총장/경인제일교회) △인천광역시 시정의 순조로움을 통한 번영을 위하여(지개진 목사, 보수교단연합회 총회장/새에덴교회) △인천광역시의 치안과 저소득층의 생활 안정을 위하여(조찬기도회 서기/고잔교회) △2014년 아시안게임의 성공 개최를 위하여(김길수 목사, 조찬기도회 부회장/인천국제공항교회) △인천광역시 이단척결 및 복음화를 위하여(김종석 목사, 동원분과위원장/은석장로교회)를 위해 각각 기도하였다.
제2부에서는 하귀호 목사(조찬기도회 공동회장, 만민교회)의 신년인사회를 시작으로 케익커팅식이 있었다. 또한 차준철 목사(조찬기도회 사무총장, 생수감리교회)의 광고와 임형재 목사(조찬기도회 공동회장, 도원성결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육동은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