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주님의 아가폐적 사랑 우리도 실천해야”

작성자 정보

  • 박천석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님의 아가폐적 사랑 우리도 실천해야”

인천지방경찰청, 조찬기도회 열어

 

인천지방경찰청 경목위원회는 지난 16일 인천 로얄호텔에서 2017 인천경찰을 위한 조찬기도회를 개최하고 경찰인들의 복음 전파와 구원을 위해 힘쓰고, 경찰들의 안전과 인천시의 안녕과 평화를 위해 기도했다.

 

김종석 목사(은석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에서 주승중 목사는 ‘사랑에 눈 먼 주님’이란 제목의 설교에서 “연인들이 사랑을 하는 사람이 어디가 좋냐는 질문을 들었을 때 가장 이상적인 답변은 ‘그냥 그 사람을 사랑한다’라고 표현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렇듯 조건과 이유가 없는 사랑이 진짜 사랑”이라며 “하나님께서도 마찬가지로 우리들이 착해서, 봉사를 많이 해서, 똑똑해서 사랑하시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우리’이기 때문에 조건 없이 사랑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박경민 청장은 “경찰들이 아무리 노력을 해도 하나님께서 경찰들과 함께 하시지 않는다면 경찰들의 노력들이 헛되다”며 “목사님들의 기도와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가 올 한해에도 경찰청과 각 구 경찰서에 함께하여 범죄가 사라지고, 지역사회의 평화와 안녕이 충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 나라의 질서와 안정을 위하여(이형린 목사, 풍성교회) △ 인천 경찰의 안전과 치안 안정을 위해(이선목 목사, 숭의교회) △ 경찰복음화와 선교회 부흥을 위하여(송병진 장로, 인천중앙교회) 특별기도 했다.

 

 

박천석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