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종합.해설 분류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기업문화에 순종해야”

작성자 정보

  • 박천석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기업문화에 순종해야”

CBMC인천지회, 김병규 아모텍 회장 초청 간증강연 열어

 

(사)한국기독실업인회 인천지회(회장 김용옥)는 지난 13일 주안대학교대학원 강당에서 상반기 VIP초청특강을 열고 주식회사 아모텍 김병규 회장을 강사로 초청하여 강연을 개최했다.

 

김용옥 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특강에서 김병규 회장은 “불교집안에서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친한 친구를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고, 지인들을 통해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신앙생활을 잘 하게 됐다”며 “이는 아모텍이란 회사를 설립한 것만큼 제게 큰 감사 제목이며, 앞으로도 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아이들을 돕는 것으로 갚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제가 지금은 회사 주식으로 부자가 됐다고 하지만 이는 내 힘으로 이룬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지금의 상황을 만들어 주신 것으로 저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업이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봉사나 복지지원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예수님께서 가난하고 헐벗은 자들을 섬기셨듯이, 재정과 조직력을 갖춘 기업들이 그 일에 앞장서 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용옥 회장은 “지적장애인, 소경, 고아들을 후원하고 지원하는 김병규 회장님이 그들과 함께 하나님께 찬양하는 모습을 보고 크게 은혜 받은 적이 있다”며 “기업인들이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나가야 할 방향성을 보여주신 것 같아 김 회장님을 강사로 초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천석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