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해설 분류
부평구, 미군부대 캠프마켓서 청소년 피크닉 및 그림그리기 대회
작성자 정보
- 임선정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51 조회
- 목록
본문
부평구, 미군부대 캠프마켓서 청소년 피크닉 및 그림그리기 대회
부평구는 21일 오후 홍미영 부평구청장, 임지훈 부평구의회 의장과 주민 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부평미군부대에서 ‘부평 청소년 피크닉 인 캠프마켓’과 ‘부평1동 제7회 그림그리기 및 글짓기대회’를 가졌다.
부평3동 미군부대 내 잔디광장에서 열린 ‘피크닉 인 캠프마켓’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음악과 자연을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부평 청소년들이 친구, 가족과 함께 주말 나들이와 피크닉을 즐겼다.
세계최대 댄스 배틀대회인 ‘독일 배틀오브더이어’의 우승팀 ‘갬블러크루’는 비보이 국가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 R16 세계대회 우승 퍼포먼스를 포함해 락킹 퍼포먼스, 프리스타일 단체쇼 등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부평구 부평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동호)는 같은 장소에서 부원초등학교와 부평서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7회 그림그리기 및 글짓기 대회’를 개최했다.
홍미영 구청장은 인사말에서 “원하는 부평구민 모두가 아닌, 부평1동 학생과 주민 일부만 행사에 참여하게 돼 매우 아쉽다”며 “하루 빨리 부평미군부대가 깨끗이 정화된 상태로 인천 시민 품으로 돌아와 주민들이 마음 놓고 사용하는 날이 오길 바란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큰 뜻과 이상을 가져 달라”고 강조했다.
임선정 기자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