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보수교단 연합과 부흥 위해 노력하자”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보수교단 연합과 부흥 위해 노력하자”

인보총 제26회 총회, 신임총회장 이웅세 목사

 

인천광역시기독교보수교단총연합회(총회장 김민교 목사)는 지난 7일 세계로교회에서 2017년도 제26회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 총회장에 이웅세 목사(세계로교회)를 선출하고 연합회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준비위원장 이웅세 목사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박만규 목사(공동회장)의 기도, 정일량 목사(증경총회장)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정 목사는 ‘하나님과 겨룬 사람’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기도의 사람 야곱은 얍복강가에서 하나님과 겨루어 이스라엘로 이름이 바뀌고 아버지 이삭을 통해 하나님의 약속자로 바뀌게 되었다”며 “인보총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단체로 세상의 권력과 명예를 가진 자와 겨루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과 겨루는 영적인 모임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총회장 김민교 목사의 사회로 열린 2부 회무처리에서는 부회장 현문근 목사의 기도 후 사업보고, 서기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 후 임원선출을 통해 상임회장 이웅세 목사를 총회장으로 선출한 후 신·구 임원교체를 했다. 신임 총회장 이웅세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증경총회장님들과 회원들의 뜻을 잘 받들어 인보총의 발전과 연합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명단이다. △총회장 이웅세 목사(세계로교회) △상임회장 박만규 목사(신현영광교회) △사무총장 곽두희 목사(인천제일교회).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