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중부서경목위, 성탄 감사 및 크리스마스 축하콘서트

 

중부경찰서경목위원회(위원장 조광성 목사, 이하 중부경목위)는 지난 21일 중부서 대강당에서 2017 중부서 경찰 가족을 위한 성탄 감사예배 및 크리스마스 축하콘서트를 개최하고 성탄의 기쁨을 경찰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케냐 지라니 함창단의 식전공연에 이어 경목실장 진상철 목사(성광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축하 예배는 부위원장 최재봉 목사(도원성결교회)의 기도, 경목위원장 조광성 목사(송현성결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조 목사는 ’참된 평화이신 예수 그리스도‘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유엔을 비롯해 이 세상 어떤 조직이나 사람도 진정한 평화를 이룰 수 없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함께 하실 때 참 평화를 누릴 수 있다”며 “이 땅에 참된 평화를 주시기 위해서 오신 아기 예수를 함께 축하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함으로 참된 평화를 누리는 중동구와 중부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안영수 서장(중부경찰서)는 인사말에서 “중부서가 범죄예방활동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은 목사님들이 나라와 민족, 경찰들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하고 계시기 때문”이라며 “내년에는 더 행복하고 안전한 인천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열린 2부 콘서트에서는 성탄축하노래와 박찬미 CCM 가수와 장정은 CCM 가수, 재즈 피아니스트 진선교 교수 등이 공연을 통해 경찰관들을 위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경목위원장 진상철 목사는 “추운겨울에 치안유지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경찰관들이 음악회를 통해 좀 더 예수님을 사랑하게 되고, 마음의 평안을 얻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