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말씀으로 무장하고 전도하는 연합회 만들 것”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말씀으로 무장하고 전도하는 연합회 만들 것”

남동기연 28대 회장 이ㆍ취임 감사예배

 

인천광역시 남동구기독교연합회는 지난 달 24일 피에스타 씨푸드뷔페에서 제28대 회장 이ㆍ취임 감사예배를 갖고 남동구의 발전은 물론 연합회 산하 교회의 연합과 일치 및 부흥에 전력할 것을 다짐했다.

상임부회장 송순자 목사(영광교회)의 사회로 열린 이날 감사예배는 증경회장 강재승 목사(성광교회)의 기도, 서기 김오열 목사(한국복음교회)의 성경봉독, 증경회장 이규학 감독(인천제일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 감독은 ‘하나님의 부름에 응답하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연약하고 보잘 것 없는 모세를 떨기나무 가운데 부르셔서 위대한 지도자로 삼으셨다”며 “모세가 이러한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함으로 하나님의 일을 한 것처럼 우리의 목회와 사역, 삶의 모든 영역이 하나님께서 나와 함께 하신다는 믿음을 갖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겸손히 응답하는 삶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부회장 이종신 목사(일신교회)의 사회로 열린 2부 회장 이ㆍ취임식 순서에서 직전회장 성시경 목사(한빛교회)의 이임사에 이어 신임회장 김기학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남동구연합회 산하 480여 교회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시켜 이단으로부터 잘 지키고 하나님의 나라가 확산될 수 있도록 맡겨진 사명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며 기도를 당부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