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부활절예배의 성공 위해 마음 모으자”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부활절예배의 성공 위해 마음 모으자”

인기총, 4차 부활절새벽연합예배 및 시민문화축제 준비기도회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이동원 목사)는 지난 달 25일 신성성결교회에서 제4차 부활절새벽연합예배 및 시민문화축제 준비기도회를 갖고 부활절연합예배의 성공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무총장 이인구 목사(십정중부감리교회)의 사회로 열린 이날 준비기도회는 공동회장 안태준 목사(등대장로교회)의 기도, 서기 김치수 목사(순복음형통한교회)의 성경봉독, 증경통합인천노회장 최복용 목사(호산나장로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최 목사는 ‘하나님이 찾으시는 사람’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소수의 사람으로 인해 이루어진다”며 “하나님께서는 거룩하고 담대한 믿음의 사람과 영적으로 깨어있는 사람,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의지하는 마음이 겸손한 자를 찾으신다”고 말했다. 최 목사는 “인천의 모든 교회 성도들이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자가 되어 이번 부활절 연합예배에 모두 참여할 뿐만 아니라, 부활하신 예수님을 널리 전하는 귀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특별기도 순서에서는 ▲국가와 민족의 번영과 남북의 평화를 위해(송순자 목사, 남동구기독교연합회 수석부회장, 영광장로교회) ▲인천의 발전과 성시화를 위해(우강국 목사, 동구기독교연합회 회장, 제물포장로교회) ▲부활절새벽연합예배 및 시민축제를 위해(문세득 장로, 연합장로회 영성위원장/학익감리교회) 각각 기도한 후 사무총장 이인구 목사(십정중부감리교회)의 광고 후 총회장 이동원 목사(신성성결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