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물 분류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매촉진 위한 홍보 강화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에서 관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매촉진을 위하여 인천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역에 미추홀i마켓을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인터넷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기로 하였다.

인천시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정보 및 기업지원 정책을 통합제공하는 ‘중소기업 맞춤형 원스톱 지원시스템(BizOK)’에 중소기업 제품 홍보관을 구축 운영하여 제품 홍보 및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어려움 해소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미추홀i마켓 입점기업 73개사를 대상으로 제품정보와 판매자 정보 및 홍보물을 게시하고 기업 홈페이지 방문 및 쇼핑몰에 접속하여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우수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비교 구입할 수 있어 시민들로부터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되며 입점에 관하여 문의(☏ 821-1841, 260-0742)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BizOK (http://bizok.incheon.go.kr)는 기업회원 1만개사, 월평균 방문자 1 만 5천명, 누적 지원사업 740건이며, 테블릿 PC와 휴대폰에서도 편리하 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들은 맞춤형 양방향 지원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게 구축된 기업지원 사이트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