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종합.해설 분류

“하나님께 쓰임 받는 지도자 되길”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천광역시미추홀구기독교연합회(회장 이희우 목사, 신기중앙침례교회)는 지난 달 25일 숭의종합사회복지관 3층에서 김정식 구청장을 비롯해 2018 미추홀구 의회 의원 취임 감사예배를 갖고 미추홀구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총무 장석원 목사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심장섭 목사(창성장로교회)의 대표기도, 서기 정도진 목사의 성경봉독, 하귀호 목사(인천광역시조찬기도회 회장, 만민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하 목사는 ‘하나님이 쓰시는 지도자’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성경의 역살흘 볼 때 하나님께서는 믿음이 있고, 매사에 순종하며 겸손하고 항상 하나님 앞에서의 신전의식을 갖고 사는 지도자를 들어 쓰셨다”고 말했다. 또한 하 목사는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미추홀구를 위해 헌신하라고 지역 주민들이 선출해 준 김정식 청장을 비롯해 시의원과 구의원 등 모든 지도자들이 무엇보다 하나님께 붙잡힌 바 되어서 미추홀구 발전을 위해 귀히 쓰임을 받게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총무 장석원 목사의 광고와 최성규 목사(인천순복음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친 후 열린 2부 축하의 시간에 미추홀구 기독교연합회 회장 이희우 목사는 환영인사를 통해 “하나님의 뜻 가운데 미추홀구를 위해 선출된 지도자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 우리 미추홀구가 전국 최고의 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정식 구청장은 취임 인사를 통해 “초대 미추홀구 구청장으로 취임하게 돼 영광이다”며 “겸손하게 구민들을 섬기며 우리 미추홀구의 마을과 마을, 골목골목이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회장 이희우 목사의 김정식 구청장에 대한 선물증정에 이어 유병선 목사(미추홀구 교구협의회 회장)와 이선목 목사(숭의감리교회)는 축사, 신덕수 목사(한일순복음교회)와 고창곤 목사(영락장로교회 원로목사)는 각각 격려사를 통해 구청장을 비롯해 시의원들에게 미추홀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참석자들은 김갑규 장로(주안감리교회 원로)의 조찬을 위한 기도 후 숭의교회에서 제공한 조찬을 나누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