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 이종영 객원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전국적으로 마스크 대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지난 달 25일 연수구기독교연합회 소속 송도가나안교회(담임 김의철 목사)는 관내 저소득층이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연수구청(고남석 청장)에 성금 일천만원을 후원했다.

연수구기독교 연합회 총무 김종욱 목사와 동행한 이날 김의철 목사는 고남석 구청장을 만나 간담회를 가진 후 성금을 전달하며 좋은 일에 써 달라고 당부했다. 김의철 목사는 코로나19로 수고하는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원하는 마음으로 이번에 성금을 전하게 되서 기쁘다앞으로도 교회가 세상에서 빛의 사명을 감당하겠으니 혹시 구에서 더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고 구청장은 코로나19로 교회마다 온라인예배로 대체하는 등 어려움이 있는 중에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뜻깊은 성금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우리 연수구는 관내 교회의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며, 그동안 관내교회에 방역을 두 번 했는데 언제든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성금 전달식을 마련한 연합회 총무 김종욱 목사는 구에서는 교회에 공문을 보낼 때도 행정적인 문구보다는 협조와 협력을 부탁하는 식의 공문발송이 되었으면 좋겠고, 관내교회들이 최선을 다해 코로나 대처를 위해 애쓰고 있음을 기억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연수구기독교연합회에서는 이와 별도로 소외계층을 위한 마스크나 방역에 필요한 물품 구입을 위해 관내교회에 협조를 요청했고 모금되는 대로 구청에 성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종영 객원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