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부기연, 2021년 증경회장단 및 임역원 신년모임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4ea1cca4dcd1e4270226476615e56fa6_1614302764_3986.jpg
인천광역시 부평구기독교연합회
(회장 유재구 목사)는 지난 225일 열우물교회에서 2021년 증경회장단 및 임역원 신년모임을 갖고 신년 인사와 더불어 부활절연합예배를 비롯한 연간계획을 논의했다.


회장 유재구 목사를 비롯한 임역원 및 증경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모임에 앞서 열린 1부 예배는 임일수 목사(회계)의 사회로 신장호 목사(수석부회장)의 기도, 조환국 목사(중경회장)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조 목사는 내가 택한 여수룬아!’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발뒤꿈치를 잡은 자, 속이는 자로 불리던 야곱이 얍복강가에서 천사와 씨름한 후 하나님의 능력이 함께하는 자인 이스라엘로 바뀌고, 마지막에는 너는 나의 의로운 자라는 의미의 여수룬으로 불리었다부평구기독교연합회와 부기연 산하 모든 교회들이 주 안에서 성장과 성숙을 이루어 진정으로 주님이 택하고 주님이 기뻐하시는 교회와 연합회를 이루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헀다.


이어 회장 유재구 목사의 사회로 열린 간담회 및 애찬의 시간에 참석자들은 아직은 코로나19 상황이 진정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4월 열리는 부활절연합새벽예배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온라인으로 진행여부를 임원회에 일임하여 결정하도록 했다. 또한 연말에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될 것을 감안하여 가을 선교여행과 부기연 송년모임은 진행하기로 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