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인기총, 교회위기대책위원회 발기모임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교회 위기 속에 반기독교적 세력에 적극 대응해 나간다" 

 

 전국 17개 광역시·도 가운데 최초로 구성된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 교회위기대책위원회(대표위원장 황규호 목사)는 지난 324일 만수중앙교회에서 제1회 발기모임을 갖고 황규호 목사를 대표위원장으로 하는 주요 조직 구성 및 교회와 기독교를 보호하기 위해 반 기독교적 세력에 적극 대처해 나가기로 했다.

 

 회의에 앞서 사무총장 김진욱 목사(인천교회)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김갑식 목사(청농교회)의 기도, 위원장 황규호 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황 목사는 보수 신앙으로 위기를 극복하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이방인임에도 불구하고 선조들의 명령도 거역하지 않고 지켜나가는 레갑 족속의 삶을 칭찬하시면서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한 이스라엘 백성의 삶을 책망하셨다성경과 신앙생활에 중간지대는 있을 수 없기에 우리는 레갑 족속의 보수적인 신앙을 본받아서 하나님의 말씀을 잣대로 위기 속에서 교회를 지켜나가자고 당부했다.


 인기총 총회장 김기덕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친 후 위원장 황규호 목사의 사회로 열린 2부 대회는 김민교 목사(임마누엘교회)의 기도, 인기총 대외사무총장 김길수 목사의 취지 설명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우리 사회에 전반적으로 흐르고 있는 반기독교적인 정치 풍토를 비롯해 언론의 태도 등과 관련 진리 사수차원에서 교회를 보호하기 위함이라고 취지 설명을 했다.


 사업의 방향성과 관련해서는 먼저 목회자 보호법의 제정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는 입법부를 비롯해 행정 대응부, 정보수집부 등 상비부를 만들어 교회의 위기에 대처해 나가는 한편 포괄적 차별금지법 등 반기독교적인 입법에 대한 저항운동도 지속해 나가기로 했다.

 

 다음은 이날 조직된 임원 및 각 구 위원장 명단이다.

1) 임원

대표위원장 황규호 목사 사무총장 김진욱 목사

2) 각 군구 위원장

중구 황규진 목사 동구 우강국 목사 미추홀구 박준유 목사 서구 김민교 목사 연수구 이웅세 목사 남동구 김 신 목사 부평구 김갑식 목사 계양구 이근희 목사 검단 이성열 목사 강화군 원명희 목사 옹진 김주성 목사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