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서구청교구협의회ㆍ서기연, 서구보건소와 업무협약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서구 만드는 일에 앞장서자 


 인천광역시 서구청 교구협의회(회장 김길수 목사, 사무총장 안길선 목사)와 서구기독교연합회(회장 노이호 목사)는 지난 76일 석남동 함흥냉면 주차장에서 서구 보건소(소장 김봉수)와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자체방역 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식 및 서구청교구협의회 방역단 발대식을 갖고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주력할 것을 다짐했다.

 

 발대식에 앞서 열린 협약식에서 서구청 교구협의회와 서구보건소는 서구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조기 종식을 위한 적극 협력 서구청의 서구청 교구협의회 방역단이 추진하고 있는 방역 활동 적극 지원 방역단의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조기종식을 위한 회원 소속기관의 코로나 방역 활동 적극 주도 등을 수행키로 했다.

 

 김길수 목사(서구청교구협의회 회장)는 인사말을 통해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800명대에 육박하고 델타 변이바이러스의 확산이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서구보건소와 귀한 협약식을 갖게 됨을 감사한다앞으로 오늘 출범하는 방역단을 중심으로 서구 지역 교회는 물론 지역의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이호 목사(서구기독교연합회 회장)와 이재현 청장(인천광역시 서구)도 각각 축사를 통해 오늘 교구협의회와 서구보건소가 협약식을 갖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양 기관의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활동을 기대하며, 청정 서구 지역을 만드는 데 주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 서구보건소는 서구청교구협의회에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복과 소독약, 분무기 등을 전달하고, 교구협의회는 이러한 방역물품을 방역단에 소속된 서구 지역의 30여 교회에 전달했다. 김길수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