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인기총 등 한국교회 기독교단체 20대 대선 투표참여 성명서 발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39일 치러지는 제20대 대선을 이틀 앞두고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윤보환 감독을 비롯한 한국장로교총연합회 등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기독교 단체들은 37꼭 투표합시다! 선택합시다!’라는 제목의 긴급 성명서를 발표하고 투표를 통해 나라를 위해 책임감 있게 기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자고 강조했다.

 

 코로나19 확진자 사전선거에서 혼란을 야기한 것을 지적한 성명서는 이번 대통령 선거는 후보군도 만족도가 부족하지만 그러나 누군가를 선택해야 한다기독교인으로서 지지할 후보를 제시하고 잘 세워서 대통령이 된 후에 존경받을 인물로 만들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투표를 통해 기독교인으로서의 책임감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20대 대통령 선거 성명서

 

꼭 투표합시다! 선택합시다!

- 39일 투표는 그리스도인의 정직함입니다. 기도하면서 투표합시다. -

 

그리스도인 여러분! 갑자기 대통령 선거 투표에 혼란이 생겼지만 포기하지 말고 꼭 투표하기 바랍니다.

20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대한민국은 안타깝게 온 국민이 존경받을 만한 대통령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뽑아놓고 만들어 가지 못했습니다.

이번 대통령 후보군도 대통령으로서의 만족도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누군가를 선택해야 합니다. 기독교인으로서 지지할 후보를 제시하고 잘 세워서 대통령이 된 후에 존경받을 인물로 만들어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 투표하여 나라를 위해 책임감 있게 기도하는 그리스도인이 됩시다.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두려워하며 교회를 향해 정치적 핍박이 없도록 하는 후보를 선택합시다.

정권 유지를 위한 정치가 아니라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헌신 할 후보를 선택합시다.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성경에 위배된 동성애와 7대 악법을 반대하는 후보를 선택합시다.

정직하여 윤리적으로 본이 되는 후보를 선택합시다.

모든 국민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며 국민에게 열심히 일하며 정당한 소득을 보장받도록 하고 기업이 세계화 되도록 이끄는 후보를 선택합시다.

유물론적 공산 사회주의를 반대하는 후보를 선택합시다.

대한민국이 새로운 비전으로 세계에서 국민을 위한 정치적 리더십을 발휘하는 후보를 선택합시다.

 

2022. 3. 7.

 

서울특별시교회와시청협의회 대표회장 김재박목사 /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윤보환감독, 사무총장 진상철목사, 사무처장 박홍부목사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임다윗목사, 사무총장 이승준목사 / 광주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강희욱목사

대전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오종용목사 / 충북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박상준목사 / 경북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김대원목사

제주도기독교교단협의회 총무 김견수목사 / 인천광역시연수구기독교연합회 회장 김의철목사 / 이천시기독교연합회 회장 김진석목사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대표회장 정여균목사, 사무총장 이길윤목사 /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 총재 엄기호목사

세계복음화협의회 운영총재 한영훈목사 / 한국장로교총연합회 대표회장 한영훈목사 / 한국장로회총연합회 대표회장 진상화장로

한국찬양사역회 회장 김진경선교사 / 코리아기독국민연합 대표회장 장석구장로 / 감리회거룩성회복을위한협의회 회장 민돈원목사

한국영성연합 이사장 이규학감독 / 한국크리스챤포럼 회장 변창갑장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