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부평구기독교연합회, 부기연 부활절 행사 감사 및 임역원 모임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부활절연합예배 경과보고 및 회계보고 시간 가져 

 

 부평구기독교연합회(회장 신장호 목사, 이하 부기연)는 지난 425일 온세계교회(담임 김용택 목사)에서 2022년 부기연 부활절 행사 감사 및 임역원 모임을 갖고 부활절연합예배에 대대한 보고 및 평가회를 진행했다.

 

 회장 신장호 목사를 비롯해 부기연 임원 및 증경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석부회장 구본흥 목사(부평성산교회)의 사회로 열린 이날 예배는 부회장 김형찬 목사(세계로교회)의 기도, 서기 이종철 목사(새십정교회)의 성경봉독, 자문위원 김용택 목사(온세계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잃게 되면 잃으리로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요셉을 잃은 야곱은 막내아들 베냐민을 애굽으로 보내기로 결심을 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얻는다면 내가 자식을 잃게 되면 잃으리로다라며 인생의 발목을 잡고 있는 것을 손에서 놓겠다고 고백했다나의 수고와 노력으로 인생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잡은 것을 내려놓을 때 하나님의 은혜가 임함을 고백하는 야곱과 같은 준비하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특별기도 순서에서는 부평구 지역 구민 및 지도자를 위하여(증경회장 황관하 목사, 하늘만나교회) 부평구기독교연합회 각 교회와 목사님들을 위하여(증경회장 정찬선 목사, 부평신촌교회) 각각 기도한 후 총무 임일수 목사(신광교회)의 광고 및 내빈소개와 직전회장 유재구 목사(열우물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예배 후 열린 보고회에서는 회장 신장호 목사(다드림교회)부활절 행사 경과보고’, 회계 위성섭 목사(부평남부교회)의 부활절 수입, 지출 회계보고를 한 후 증경회장 김순갑 목사(동광교회)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