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분류

인기총, 제 72주년 6.25 자유와 번영을 위한 특별연합기도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자유와 번영을 위해 기도하자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동족상잔의 아픔을 상기하고 자유 대한민국과 안보와 인천의 번영과 발전을 위한 인천의 100만 기독교인들의 뜨거운 기도소리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널리 울려 퍼졌다.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윤보환 감독)는 지난 625일 인천제2교회(담임 노원석 목사)에서 자유와 번영을 위한 제72주년 6.25 특별연합기도회를 갖고 한반도의 평화와 나라 안정 및 인천광역시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연합기도회는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당선인과 김정헌 중구청장 당선인을 비롯한 6.1 지방선거 당선인들과 인기총 윤보환 총회장을 비롯한 인기총 임원, 각 구 기독교연합회 교회 교인과 인천제2교회 교인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라나타프레이즈의 경배와 찬양 후 남동구기독교연합회 회장 유영준 목사(서창교회)의 사회로 시작됐다.

 

 총회장 윤보환 감독(영광교회)는 개회사를 통해 성경의 역사를 보면 이스라엘 민족이 하나님을 잘 믿는 가운데 이스라엘 민족을 괴롭힌 모든 민족은 망했고, 예수 그리스도를 핍박한 모든 사상과 세력들도 무너졌다“72년 전 벌어진 6.25 한국전쟁은 북한이 교회와 예배와 자유민주주의를 파괴한 전쟁이었지만,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로 승리한 전쟁임을 믿고 대한민국에 자유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자고 말했다.

 

 이어 노원석 목사(인천제2교회)의 환영사, 부평구기독교연합회 회장 신장호 목사(다드림교회)의 기도, 검단연합회 회장 조성숙 목사(새길교회)의 성경봉독, 송도가나안교회 찬양대(지휘 이억주 집사)의 찬양, 연수구기독교연합회 회장 김의철 목사(송도가나안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자유 대한민국을 사랑하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72년 전 벌어진 동족상잔의 비극으로 대한민국이 풍전등화의 위기 속에서 이승만 대통령과 각료들은 지하 벙커 안에서 하나님께 대한민국을 구원해 주실 것을 간구했다이러한 기도에 대한 응답으로 대한민국은 미국과 유엔 참전국들의 도움으로 전쟁에서 승리해 자유대한민국으로 오늘날까지 성장과 번영을 이루어왔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을 구원해 주신 이유는 바로 언더우드와 아펜젤러에 의해 복음이 처음 들어와 복음으로 세워진 나라이기 때문이라며 하지만 지금의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축복 속에 경제가 발전했지만, 청소년 범죄율의 증가와 동성애 등 타락하고 하나님을 배역하는 완악한 시대가 되어버렸다고 지적했다. 이에 김 목사는 이제 한국교회가 일어나서 축복받은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고 발전시켜 나가는 일에 전적으로 나서야 하며, 다시는 반 기독교적인 세력들이 지배하지 못하도록 끊임없이 기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신바울 목사(송도주예수교회)의 인도로 합심기도의 시간을 통해 자유대한민국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위해 대통령을 비롯한 모든 위정자들을 위해 인천의 미래와 복음화를 위해 한 목소리로 기도했다. 이어 인기총 서기 이경우 목사(풍성한교회)의 헌금기도, 인천장로성가단(단장 이배영 장로, 지휘 황의구 장로)의 특별찬양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당선인과 인기총 증경총회장 손신철 목사(인천제일교회)는 각각 축사와 격려사를 통해 우리가 사는 인천은 자유대한민국을 지킨 곳이며 복음이 처음 시작된 곳으로 6.25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곳이기에 우리 모두 자유의 가치를 깊이 깨닫고 이를 다시는 잃어버리지 않도록 자유대한민국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인천의 100만 기독교인들이 기도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마라나타 프레이즈의 특별찬양 후 참석자들은 6.25 노래를 제창하며 6.25의 아픔을 상기했고, 한미연합공군의 시뮬레이션 선제타격의 영상 관람 후 인기총 총회장 윤보환 감독의 내빈소개, 인기총 사무처장 박홍부 목사(하늘소망교회)의 광고 후 인기총 증경총회장 박삼열 목사(송월장로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