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인보총, 6.25 상기 군인과 함께하는 위문연합예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7사단 포병여단 시온교회 방문 냉장고와 축구공 등 기념품 증정 


 인천광역시기독교보수교단총연합회(총회장 곽두희 목사)는 지난 7317사단 포병여단 시온교회에서 72주년 6.25상기 군인과 함께하는 위문연합예배를 갖고 장병들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임회장 이희우 목사(신기중앙교회)의 사회로 열린 이날 예배는 공동회장 전종진 목사(보라교회)의 기도, 서기 천창대 목사(하늘소망교회)의 성경봉독, 총회장 곽두희 목사(인천제일침례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곽 목사는 말씀에 의지하여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밤이 새도록 수고하였지만 고기를 잡지 못한 시몬 베드로에게 예수께서는 깊은 데로 가서 그물을 내려 고기를 잡으라고 명령하셨고 베드로가 이에 순종했을 때 그물이 찢어질 정도로 많은 물고기를 잡는 역사가 일어났다우리들도 신앙생활을 하면서 인간적인 생각이 아니라 오로지 주님의 말씀에 의지할 때 삶에서 기적이 일어나게 될 것임을 기억하고 항상 말씀에 의지하는 삶을 살자고 당부했다. 이어 사무총장 주기수 목사(은헤와평강교회)의 광고와 증경총회장 김민교 목사(임마누엘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동재 병사(시온교회)의 진행으로 열린 2부 환영행사 및 위문공연 순서에서는 부대장 윤주영 안수집사의 환영사, 총회장 곽두희 목사의 격려사, 인보총에서의 기념품 증정, 포병여단에서 인보총에 감사패 전달에 이어 사무총장 주기수 목사의 대표기도 후 은혜와평강교회 청년부의 위문공연이 진행됐다. 이후 회계 이선한 목사(영광교회)의 기도 후 3부 풋살축구를 통해 친교를 나누었으며, 부서기 임일수 목사(신광교회)의 기도로 만찬을 나누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