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연수구기독교연합회, 6.1 지방선거 당선자 초청 감사예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행복한 연수구 만드는 일에 초당적으로 협력해 나가자 

 

 인천광역시 연수구기독교연합회(회장 김의철 목사)는 지난 724일 송도가나안교회에서 지난 61일 지방자치선거에서 당선된 이재호 연수구청장을 비롯해 시의원과 구의원을 초청, 당선 감사예배를 갖고 행복한 연수구를 만드는 일에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정일영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연수구을)을 비롯한 연수구 정관계 인사 및 연수구 산하 목회자와 송도가나안교회 교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회장 황선희 목사(생수감리교회)의 사회로 열린 이날 예배는 증경회장 윤양표 목사(경성교회)의 기도, 증경회장 정일량 목사(향기로운교회)의 성경봉독, 송도가나안교회 청년부의 특송, 회장 김의철 목사(송도가나안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하나님 마음에 합한 사람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모든 권력은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데, 하나님께서는 항상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을 선택해서 사용하신다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권력이 주어질 때 하나님을 마음에 두지 않고 초심을 잃어버리는 우를 범하게 된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다윗이나 다니엘은 그들의 마음에 오로지 하나님만을 생각하고 기도하면서 하나님 중심으로 산 사람들이라며 이재호 구청장님을 비롯해 시의원과 구의원 등은 모두 하나님 마음에 합한 자들로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들을 잘 섬겨 나감으로 행복한 연수구를 만들어 나가는 일에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증경회장 이정식 목사(경인제일교회)를 비롯해 민현주 위원장(국민의 힘 연수구을 당협위원회), 정일영 의원(연수구을) 등은 축사를 통해 이번에 당선된 이들은 모두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들로 초당적으로 협력하여 연수구는 물론 인천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귀하게 쓰임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4년 만에 다시 연수구민들을 섬길 수 있어서 감사를 드린다주어진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해 연수구민을 섬기며 연수구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회장 김의철 목사는 이재호 구청장과 편용대 구의회 의장 및 당선자 전원에게 취임패 및 꽃다발을 증정하고 축하한 후 서기 김종선 목사(선한교회)의 광고 후 증경회장 반인홍 목사(송도순복음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