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인천광역시조찬기도회 총회, 차기 대표회장에 이건영 목사 선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천광역시조찬기도회(대표회장 하귀호 목사)는 지난 1216일 하버파크호텔에서 총회를 갖고 차기 회장에 이건영 목사(인천제이교회 원로)를 선출하고 인천광역시 발전과 인천광역시장을 비롯한 공직자들을 위해 기도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총회에 앞서 상임부회장 김길수 목사(주예수사랑교회)의 사회로 열린 1부 경건회는 차기 회장 이건영 목사의 기도, 대표회장 하귀호 목사(만민교회 원로)의 설교, 이희우 목사(신기중앙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회장 하귀호 목사의 진행으로 시작된 2부 총회는 유병선 목사(주현교회 원로)의 개회기도, 사무총장 임재성 목사(금곡성결교회 원로)의 경과보고, 하귀호 목사와 이건영 목사의 신구 대표회장 교체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건영 신임 대표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러 가지로 부족하지만 역대 회장님과 임원들과 힘을 합쳐 그동안 조찬기도회에서 진행하던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대표회장 혼자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고 많은 관심과 기도와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안건 결의 시간을 통해 대표회장과 사무총장이 조직표의 변동사항을 수정하여 추후 공지 시군구지부장 회의 1227일 오전 7시 개최 신년조찬기도회 2023114일 오전 9시 인천제이교회에서 개최 등을 결의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