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교회학교중부연회연합회, 제17회 초중고 찬양대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자 

 

 기독교대한감리회 교회학교중부연회연합회(회장 사재신 장로)는 지난 114일 일산광림교회(담임 박동찬 목사)에서 제17회 교회학교중부연회연합회 초고 찬양대회를 갖고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 것을 다짐했다.

 

 찬양대회에 앞서 준비위원장 곽경익 장로의 사회로 열린 개최예배는 김덕환 장로(고양지방 회장)의 기도, 안인숙 권사(고양지방 총무)의 성경봉독, 김찬호 감독(중부연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감독은 다시 복음으로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감리교회를 비롯한 한국교회는 코로나19 여파로 예배를 제대로 드리지 못해 감소하는 아픔을 겪었고, 무엇보다 교회학교가 가장 큰 피해를 입었다교회학교중부연회연합회 산하 모든 교회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잘 믿고 다윗처럼 복음의 물맷돌로 골리앗을 물리치기 위해 다시 복음으로 회복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중부연회 산하 각 단체장들의 격려사에 이어 전국연합회 회장 하옥산 장로는 축사를 통해 코로나 재유행의 어려움 가운데서도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모인 여러분들을 축복한다이번 찬양대회가 코로나를 종식시키는 통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회장 사재신 장로의 인사 및 내빈소개와 총무 김성동 장로의 광고 후 박동찬 목사(일산광림교회)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다음은 이날 찬양제의 각 분야별 수상자 명단이다.

 ▲초등부 대상 박온유(인천서지방 송월교회초등부 워십 금상 : 말랑말랑(강화서지방 하늘중앙교회초등부 합창 금상 이효준 외 29(인천북지방 계산중앙교회초등부 중창 금상 리틀 싱어즈(새인천지방 빛난이슬교회중고등부 대상 성산유스콰이어(인천서지방 인천성산교회중고등부 워십 금상 : 헤세드(새인천지방 신현교회)  중고등부 독창 금상 : 김주하(고양지방 성광교회) .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