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장로회중부연회연합회 총회, 신임회장 신현관 장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전도를 통해 연회와 교회 부흥에 앞장서자 

 

 장로회중부연회연합회(회장 서기일 장로)는 지난 114일 주안교회(담임 한상호 목사)에서 제29차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회장 신현관 장로 및 임원단을 선출하고 전도하는 일에 앞장서서 연회와 교회 부흥에 힘쓰는 장로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총회에 앞서 주안지방회 회장 안홍식 장로의 사회로 열린 개회예배는 남선교회중부연회연합회 회장 김승철 장로의 기도, 여선교회중부연회연합회 회장 김영애 권사의 성경봉독, 기독여성합창단의 특별찬양, 주안교회 담임 한상호 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한 목사는 리얼 크리스천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리얼 크리스천의 기준은 그리스도를 안에 모시고 살며, 내가 아닌 남을 위하여 살고, 내가 진짜인지 스스로 체험해야 한다장로회중부연회연합회가 리얼 크리스천들이 넘쳐나서 중부연회 교회들이 회복되고 부흥되는 일에 기여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계 조병제 장로의 헌금기도로 헌금을 한 후 회장 서기일 장로의 인사, 장로회전국연합회 회장 유완기 장로의 격려사, 본부 사회평신도국 총무 문영배 장로의 축사, 직전회장 이경복 장로의 치하사 후 총무 박노승 장로의 광고에 이어 한상호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회장 서기일 장로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정기총회는 서기 조구연 장로의 회원점명, 인천남지방회 회장 한문우 장로의 기도 후 총무 박노승 장로의 사업보고, 감사 임문종, 조윤주 장로의 감사보고, 회계 조병제 장로의 회계보고가 진행됐다. 이어 수련회준비위원장 전익수 장로와 신현관 장로를 비롯해 30개 지방회 장로회장, 회장단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선거관리위원장 전익수 장로의 회장선거 경과 보고를 통해 신임 회장 신현관 장로를 발표하고 신구 회장의 의사봉 전달 후 신현관 장로는 인사말을 통해 전임 회장님들의 뒤를 이어 장로회의 위상을 높이고 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임원들과 함께 기도하면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임회장 신현관 장로는 안건심의 시간을 통해 2023년 사업계획 2023년도 예산() 장로회 조직(임원회, 실행위원회) 총회 지방회대표(대의원 선출) 임원회비 및 지방분담금 결정 등의 심의한 후 모든 순서를 마친후 주안교회에서 제공한 점심식사를 하며 교제를 나누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 명단이다.

 △회장 신현관 장로(예향교회) 총무 주승근 장로(선린교회) 서기 송경호 장로(내동교회) 회계 허현범 장로(성산교회) 감사 한재구 장로(강화은혜교회), 조병제 장로(성산교회).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