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보도 분류

부기연, 2023년 신년하례회 및 증경회장단ㆍ임역원 간담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믿음의 사람들을 세워가는 부기연 되자 

 

 인천광역시 부평구기독교연합회(회장 구본흥 목사)는 지난 118일 삼산동 누룩골에서 2023년 신년하례회 및 증경회장, 임역원 간담회를 갖고 신년 인사와 더불어 부활절연합예배를 비롯한 연간계획을 발표했다.

 

 회장 구본흥 목사를 비롯한 임역원 및 증경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계 이종철 목사(새십정교회)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조기만 목사(평강교회)의 기도, 서기 주기수 목사(은혜와평강교회)의 성경봉독, 증경회장 강성규 목사(동광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강 목사는 드로아 가보의 집에 둔 겉옷을 가지고 오고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추운 감옥에 갇혀있던 노쇠한 바울은 디모데에게 드로아 가보아 집에 둔 겉옷과 책을 가져오라고 하고, 해를 입힌 사람을 주의하라고 말했다바울이 이처럼 이야기한 것은 표면적으로는 추위 때문이지만, 믿음의 아들인 디모데가 빨리 보고 싶었기 때문이라며 믿음의 사람을 많이 세우는 부평구기독교연합회 모든 회원들이 될 것을 당부했다.


 이어 특별기도 순서에서는 부평구 기독교연합회를 위하여(부회장 홍은해 목사, 부평소망교회) 부평구 복음화를 위하여(협동총무 김철권 목사, 부평제이교회) 각각 기도했다. 총무 임일수 목사(신광교회)의 광고와 직전회장 신장호 목사(다드림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한편 회장 구본흥 목사(부평성산교회)의 사회로 열린 2부 간담회 및 애찬 순서에서 회장 구본흥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아직까지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교회들이 있지만, 목회를 하는 심정으로 임원들과 함께 힘을 합쳐 다른 구 연합회보다 더욱 발전하는 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기연은 오는 4월 열리는 부활절연합새벽예배와 관련, 준비위원회를 구성하여 발대식과 준비기도회를 한 후 주안장로교회에서 열기로 하는 한편 임원수련회와 선교여행 등 주요 사업계획을 진행해 나가기로 했으며, 특별히 성탄트리 점등식은 지난해 보다 잘 준비해 나가기로 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