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교

교회 분류

인천제2장로교회, 원로목사 추대 및 위임목사 위임 감사예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건영 원로목사 추대, 노원석 위임목사 위임

 

 인천제2장로교회는 지난 1218일 이건영 원로목사 추대 및 노원석 위임목사 위임 감사예배를 갖고 지역사회 복음화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실천에 앞장서 나가는 교회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이건영 목사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이근준 목사(검바위교회)의 기도, 방 빈 목사(신현동교회)의 성경봉독, 인천제2교회 연합찬양대의 찬양, 김경원 목사(서현교회 원로)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김 목사는 아름다운 이력서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사도바울은 하나님께서 주신 사도의 사명을 충실히 감당한 것과 구원에 대한 확신을 고백하고 있는데, 이는 하나님의 종으로서 아름다운 이력서를 남긴 것이라며 오늘 원로목사로 추대받는 이건영 목사님도 사도바울처럼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충성되이 감당하고 아름다운 이력서를 남긴 것이라고 말했다.

 

 위임국장 김경구 목사의 사회로 열린 2부 원로목사 추대식은 노회장 김승모 목사(주영교회)의 추대패 증정, 김태일 목사(계산교회)의 격려사, 박신범 목사(동성교회 원로목사)의 축사, 이건영 원로목사의 답사, 최예은, 최예원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3부 목사 위임식은 이건영 원로목사의 성의착복식, 노회장 김승모 목사의 위임패 수여, 총신대 신대원 동기회 김영우 목사(혜림교회)의 위임축하패 증정, 김호겸 목사(우리들교회)의 목사에게 권면, 김정설 목사(광음교회)의 교우에게 권면, 김승모 목사의 격려사, 서헌제 교수(중앙대학교 명예교수)의 축사, 노원석 담임목사의 답사, 전민주 사모와 제2사모회의 축가, 김성열 장로의 인사 및 광고 후 최인모 목사(신광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