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교회 분류

감리교 청년회 인천남지방연합회 창립총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기독교대한감리회 중부연회 청년회 인천남지방연합회는 지난 122일 숭의교회(담임 이선목 목사)에서 창립예배를 갖고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알고 청년복음화와 문화선교를 위해 주력할 것을 다짐했다. 

 

 창립총회에 앞서 숭의교회 최 린 청년회장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승리교회 김하람 청년회장의 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숭의교회 담임 이선목 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 목사는 청년의 때 오직 말씀으로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청년은 젊음으로 인해 절제하기 힘들고 죄악에 물들기 쉽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지킬 때 정욕을 이겨낼 수 있다청년의 때 오직 말씀으로 무장하여 항상 행실을 깨끗이 하고 말씀 안에서 자신의 미래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숭의교회 선임 박길환 장로의 환영인사말에 이어 문세득 장로(학익교회)의 광고 후 이선목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한편 숭의교회 최 린 청년회장의 사회로 열린 2부 창립총회는 교회학교남지방연합회 회장 강동일 장로의 기도, 청년회칙 통과 후 임원선출을 통해 신임회장에 최 린 청년(숭의교회)을 비롯한 임원을 각각 선출한 후 남선교회남지방연합회 회장 이교환 장로(하늘꿈교회)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 명단이다.

 △회장 최린 성도(숭의교회) 부회장 이윤석(하늘꿈교회), 김하람(승리교회) 성도 총무 김슬기 성도(애광교회) 서기 우유진 성도(학익교회) 회계 이현우 성도(숭의교회) 감사 고광진 성도(도화교회) 강동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