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분류

교회학교인천남지방연합회, 2022 제2회 한ㆍ영ㆍ중 성경암송대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기독교대한감리회 중부연회 교회학교인천남지방연합회(회장 강동일 장로)는 지난 64일 숭의교회에서 씨를 뿌리는 교회학교를 주제로 2022 고 대상 제2회 한중 성경암송대회(준비위원장 최상구 장로)를 갖고 말씀을 가까이 하는 삶을 살 것을 다짐했다. 

 

 총무 김대원 장로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조희우 학생(한빛교회)의 기도, 한예준 학생(승리교회)의 성경봉독, 지명애 목사(교육부 총무)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지 목사는 우리의 부르심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를 모든 죄에서 구원하시는 은혜를 베푸시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워진 관계 가운데 교제를 위해 우리를 부르셨다이러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깨닫고 우리 모두 복음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소연 학생(숭의교회)의 헌금기도와 연합회 임원들의 특송으로 헌금을 한 후 김대원 장로(연합회 총무)의 광고와 이선목 목사(숭의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친 후 2부 성경암송대회에 들어갔다.

 

 다음은 이날 수상자 명단이다.

 - 개인전

대상 조희주(한빛) 1등 송지한(승리) 2등 한예준(승리) 3등 이채희, 박채원(하늘꿈), 김예헌(학익), 최승아(승리)

 - 단체전

1등 한빛(조희찬, 신하영, 오정민) 2등 승리(한성준, 김찬미, 송주한) 3등 용현(강희영, 우서율, 최은우). 강동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