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교

교회 분류

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 성수장로교회서 순회헌신예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지회장 이인구 목사)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612일 부천 성수장로교회(담임 김승리 목사)에서 경인지역 군 선교 활성화를 위한 순회 헌신예배를 가졌다. 

 

 김승리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에서 김반석 목사(17사단 충성교회 담임목사)믿음의 패션쇼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는 모두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구원을 받아 그리스도의 거룩한 옷을 입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준비된 성도들이라며 이러한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으로서 부르심에 합당하게 복음을 전하고 사랑실천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자녀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군 선교를 위해 뜨겁게 통성기도 한 후 군 선교와 경인지회 소개 영상을 시청했으며, 경인지회 소속 군선교사들의 헌금 특송으로 헌금을 한 후 경인지회에서 성수교회에 감사장을 전달하고 경인지회 지회장 이인구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날 성수장로교회는 모든 군선교사들에게 선물과 식사를 제공한 후 김승리 목사는 앞으로도 경인지회와 손을 잡고 군 선교에 적극적인 관심과 기도로 응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성수장로교회는 오래전부터 경인지회를 통해 군 선교를 후원하여 왔으며 특히 성수장로교회 담임목사는 현재 경인지회 이사를 맡고 있으며 부활절 계란 나누기, 사랑의 온차 후원을 통해 군복음화에 최선을 다하는 교회이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