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분류

감리교 교회학교인천남지방연합회, 회장 이취임 및 임원결단예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남지방연합회 교회학교 살리는 일에 최선 다하자 

 

 기독교대한감리회 교회학교인천남지방연합회는 지난 319일 시온교회(담임 정해준 목사)에서 이임회장 강동일 장로(9, 용현교회)와 취임회장 김성동 장로(10, 시온교회)의 회장 이취임 및 임원결단예배를 갖고 교회학교남지방연합회의 부흥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부회장 김미옥 권사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부회장 김대원 장로의 기도, 서기 최경심 장로의 성경봉독, 시온찬양대의 특별찬양, 황광호 감리사(용현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황 목사는 예수 향기 발하는 사명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바울은 복음을 전하는 일에 있어서 말이 아니라 직접 행실로 전하며 그리스도의 향기를 드러냈다우리도 복음을 전하는 일에 하나님 앞에서 향기롭고 세상 가운데서도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회계 한상춘 장로의 헌금기도로 헌금을 한 후 열린 2부 이취임식은 서기 최경심 장로의 취임회장 소개, 연합회기 인수인계, 취임회장 김성동 장로의 이임회장에게 감사패 수여, 황광호 감리사의 취임패 증정, 취임회장의 배지 증정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회장 강동일 장로의 이임사에 이어 취임회장 김성동 장로는 취임사를 통해 교회학교남지방연합회의 발전과 부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사회평신도부 총무 문세득 장로의 격려사, 교회학교중부연회연합회 회장 한문우 장로의 축사, 교육부 총무 송순석 목사(포도나무교회)의 권면의 말씀, 이상수 장로, 이세원 장로, 김성국 장로의 축가, 신임회장 김성동 장로의 내빈 및 임원소개, 정해준 목사(시온교회)의 환영사, 총무 박상기 장로의 광고 후 유도열 목사(시온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글로리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