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교

교회 분류

2013년도 성탄축하예배 및 경목회장 이․취임식

작성자 정보

  • 연합기독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치안 최일선을 담당하는 경찰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인천지방경찰청, 2013년도 성탄축하예배 및 경목회장 이․취임식

인천지방경찰청 경목위원회는 지난달 24일 성탄절을 맞아 2013년도 성탄축하예배 및 경목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순서는 1부 성탄축하공연, 2부 예배, 3부는 오찬 및 교제로 이루어졌다. 1부는 진길순 권사(생수감리교회)가 사회를 맡아 진행되었으며, 서명섭 목사(인천흰돌감리교회)의 환영사와 기도로 시작됐다. 이어서 유인호 집사(예본감리교회)의 성탄캐롤메들리와 성은감리교회(담임 김강규)의 워십 난타, 만수감리교회(담임 성요한)의 아카파오 핸드벨 연주로 성탄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2부는 예배로 김종석 목사(은석장로교회)가 사회를 맡았으며, 송월장로교회(담임 박삼열) 초아 어린이 합창단과 인천제이장로교회(담임 이건영) 유치부 율동팀이 나와 성탄축가와 율동을 선보여 참석한 성도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받는 것은 물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시간이 되었다.
대표기도는 신용대 목사(하늘꿈감리교회)가 기도했으며, 특별찬양으로는 크리스폴 찬양단(단장: 장명희 경감, 지휘: 이철 권사)이 나와 "We wish your merry christmas"를 불렀다.
특송으로는 인천장로성가단(단장: 최동수 장로, 지휘: 윤영진 장로)가 나와 찬양했다.
설교는 전명구 감독(이임 경목회장/인천대은교회)이 나와 마태복음 1장 18절부터 25절을 가지고 “이렇게 오셨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전 감독은 “성탄절은 아주 기쁜 날이다. 항상 기쁜 맘으로 살아가는 성도들이 되어야 한다”며 “주님은 ‘예수’로, ‘임마누엘’로, 그리고 ‘목자’로 오셨다. 임마누엘이란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신다’라는 뜻으로 우리는 항상 주님과 함께하며 기뻐하는 삶이 되어야 한다. 성탄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란다.”며 설교를 마무리했다.
설교 후 축사로 김재원 경무관(제1부장)이 나와 축사 후, 취임하는 박삼열 경목회장의 축하 인사가 이어졌다. 이건영 목사(경목실장)의 축도로 마무리 된 예배는 3부 오찬 후 행사를 마쳤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