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교

교회 분류

낙토교회, 성전이전 감사예배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낙토교회(담임 서상운 목사)는 지난 18일 연수구 용담로에서 성전이전 감사예배를 갖고 말씀으로 무장하여 지역복음화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춘우 목사의 사회로 열린 이날 예배는 정재진 목사(임마누엘교회)의 기도, 이건영 목사(인천제2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 목사는 ‘주님의 교회’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오늘 성전이전 감사예배를 갖는 낙토교회가 조직체가 아닌 공동체의 교회가 되고, 다소 늦더라도 같이 가는 교회가 되며, 무엇보다도 주님의 교회이기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증거가 되고 인간의 모습은 감추어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차준철 목사(생수교회)의 축복기도에 이어 서명섭 목사(인천광역시조찬기도회 회장)를 비롯해 김기복 목사(인천침례교회), 신덕수 목사(한일순복음교회), 황우여 장로(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박남선 목사(베데스다교회)는 각각 격려사와 축사를 통해 “서상운 목사와 낙토교회가 생명을 걸고 복음을 전해서 지역복음화를 이루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상운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무엇보다 말씀에 목숨을 걸고 초교파적으로 성경 강해를 하는 성경 아카데미 개최 등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만 올바로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