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복지

복지 분류

사랑의 열매, 연말연시 이웃돕기 모금 시작

작성자 정보

  • 연합기독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동건)가 26일 오전 서울에서 연말연시 이웃돕기 범국민 모금을 위한 ‘희망 2012 나눔캠페인’ 출범식을 갖고 본격 모금활동에 들어갔다. 캠페인은 내년 1월 31일까지 67일동안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모금 목표액은 2,670억원으로, 지난해 캠페인 모금액 2,592억원보다 3%가 높은 액수다. 캠페인 슬로건은 나눔을 통해 갈등과 대립을 화합과 통합으로 승화시키자는 취지를 담은 ‘나눔으로 하나 되는 대한민국’이다.
출범식에는 이동건 공동모금회장과 임채민 보건복지부 장관, 이연배 서울 공동모금회장, 사랑의열매 홍보대사인 채시라, 이봉주 등이 참석했다. 참석인사들은 이동건 회장의 ‘희망 2013 나눔캠페인’ 출범 선언과 함께 모형 동전을 사랑의열매 저금통에 넣는 퍼포먼스로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캠페인 기간 동안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게 열려있다. 겅기기부, 판매가의 일부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나눔상품(CRM)의 구매, 신용카드 포인트 기부, ARS 기부전화 060-700-1212(한 통화당 2,000원)를 비롯해, 톨게이트, 지하철, 은행 등 대중시설에 비치된 사랑의열매 모금함, 사랑의열매 홈페이지(www.chest.or.kr) 온라인 계좌 등을 통해 나눔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