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정

여성 분류

인천시민 누구나 접수가능! 총 105개 강좌 열려

작성자 정보

  • 손민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천시민 누구나 접수가능! 총 105개 강좌 열려

인천여성가족재단 2018년도 2기 수강생모집

 

인천시 여성가족재단(대표 홍희경)은 여성의 사회진출 기회 확대 및 경제력 향상을 위한 직업능력개발 강좌와 인천시민의 자아실현 및 문화잠재력 개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2018년 제2기 교육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직업능력개발분야, 직업기초분야, 인문교양분야, 생활문화분야, 생활체육프로그램 등 6개 분야, 총 105개 강좌로 제2기 교육은 4월 3일부터 6월 27일까지 3개월 과정으로 운영된다.

 

교육신청은 오는 3월 5일부터 6일까지 인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인천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의 남·여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기초생활 수급자, 유공자가족, 한부모가족, 장애인, 아이모아카드 소지자는 2월 26일부터 3일간 우선모집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학기에는 발달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육아코칭 강좌인 ‘부모를 위한 행복 심리학’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자녀와 함께하는 ‘막대 쿠키 만들기’ 등 가정의 달 기획 특강도 마련되었으며, 직업능력 개발을 위한 단기 심회과정인 ‘홈케어 마스터 양성과정’, 탈모관리를 위한 ‘두피케어 과정’ 등 다채로운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인천여성가족재단 교육사업부(032-511-3141)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손민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