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분류

숭의교회 이선목 목사, 각막이식 수술비 마련 앨범 출시

작성자 정보

  • 나종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기독교대한감리회 숭의교회 담임목사인 이선목 목사가 지난 2017년부터 2018년까지 2년 동안 직접 작사 작곡해 만든 찬양을 모아 ‘The WAY’ 각막 이식 수술비 마련을 위한 음반으로 출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복음성가 가수요 작곡가이기도 한 이선목 목사는 지난 2008년 숭의교회의 17대 담임목사로 취임한 후 매년마다 교회의 표어와 부흥회 주제 등을 찬양으로 만들어 성도들과 함께 부르며 한마음 한 믿음으로 나아가는 신앙운동을 전개해 왔다.

이 목사는 “처음에는 교회가 속해 있는 미추홀구가 원도심이 되어 신도시로 이사한 성도들로 하여금 다시금 교회 가까이로 이사 오도록 하기 위해서 만든 찬양 ‘교회가까이로 이사해요’ 등 은혜로운 찬양들을 만들어 교인들과 함께 열심히 불렀다”며 “지금 까지 열심히 목회를 해 오며 지난 2년 동안 만든 찬양을 모아서 이번에 두 번째 앨범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 목사는 “대형교회의 담임목사로 목회를 하면서 음반을 내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었지만 성도들과 함께 부르기 위해서 만든 찬양을 넘어 더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해 이번에 음반을 출시하기로 결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을 보면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를 비롯해 ‘말씀과 동행하는 교회’, ‘할렐루야 우리교회’, ‘성령의 사람 축복의 사람’ 등 신앙적인 곡과 함께 ‘강화도 순례길’ 등 일반인도 쉽게 부를 수 있는 곡도 모아 놓았다.

이현종 목사(인천찬양사역자연합회 회장)는 “이선목 목사는 함께 오래전부터 찬양 문화를 이끌어오던 동지로 이번에 앨범을 발매하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며 “담임목사는 어떤 면에서 회사의 CEO와 같은 역할을 해야 하는 데 하나님을 사랑하는 순수한 마음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현종 목사는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듣고 나도 순수함을 회복하는 계기가 되었기에 이 찬양을 듣는 모든 분들도 예수님을 만났을 때 그 사랑을 회복하기를 원한다”라고 말했다.

CBS 강기영 PD도 “이선목 목사는 참 순수하고 따뜻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이선목 목사의 노래는 참 맑고 행복해지는 노래인 듯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이선목 목사의 노래를 듣고 행복해 지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이선목 목사는 이러한 찬양앨범은 물론 송도를 비롯해 교회가 속한 미추홀구 등 지역을 위한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 목사는 이번 앨범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 추진하고 있는 각막이식 수술비 마련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나종은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