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목회

신학목회 분류

“성공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새겨야”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성공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새겨야”

한국크리스천포럼, 109차 포럼, 엄기호 목사 초청

 

 

한국크리스천포럼(이사장 이규학 감독)은 지난 19일 인천제일교회에서 엄기호 목사(한기총 대표회장)를 강사로 제109차 한국크리스천 포럼을 개최하고 성공하는 삶을 살기 위해 기도와 말씀 등 영적무장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유재성 장로(인기총연합장로회 총회장)의 사회로 열린 이날 포럼은 김세택 장로(인천순복음교회)의 기도, 엄기호 목사의 ‘성공의 비결’이라는 제목의 강연 순으로 진행됐다.

엄기호 목사는 “무딘 철 연장으로는 아무 일도 할 수 없기에 성공을 위해서는 가장 먼저 기도와 말씀, 찬양으로 연장을 갈아서 영적인 전쟁에 대비해야 한다”며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이 진정한 성공”이라고 말했다.

엄 목사는 “성공을 위해서는 비전(Vision)과 모험(Venture), 활력(Vitality), 승리(Victory) 등의 4V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성경에 꿈이 없는 백성은 망한다고 했듯이 희망이 없으면 아무 일도 할 수 없기에 꿈을 버리지 말아야 하며, 믿음으로 모험을 걸 때 승리의 역사를 맛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엄 목사는 “또한 성공하려면 다른 사람에게 활력을 주는 항상 긍정적이고 도움을 주는 말을 하는 것이 필요하며, 영적인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말씀과 기도를 붙잡고 성령 충만한 삶을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사장 이규학 감독의 인도로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한국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북핵으로 인한 대한민국의 안보 위기 등을 위해 합심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 이동원 목사(인기총 총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친 후 김지탁 장로(한국크리스천 포럼 이사)의 식사기도로 조찬을 나누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