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

임 목사의 원어성경 이야기 분류

임성환 목사의 원어성경 이야기

작성자 정보

  • 연합기독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임성환 목사

VIhsou/j(예수, h['Wvy>-예슈아), laeWnM'[i(임마누엘)

사도 바울은 약했지만, 임마누엘의 은혜로 능력의 종-사도가 될 수 있었습니다(고후 12:9). 임마누엘은 하나님께서 그리고 자연히-당연히 하나님의 권능과 능력도 함께해 주시는 것입니다. 임마누엘이 성도에게 가장 큰 능력, 복입니다. 믿음을 지키고 세상을 이기는 능력입니다. 성도가 사모하고 간구할 것은 임마누엘의 은혜입니다.

교회와 성도가 하나님께 임마누엘 하게 해야 합니다. 항상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임마누엘을 깨닫게 해야 합니다. 세상의, 땅의 보물에(만) 빠지지 않고 임마누엘의 복을 사모하게 해야 합니다. 임마누엘의 은혜로 다른 모든 축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임마누엘의 은혜만 있으면, 다른 모든 축복을 누리지 못해도 하나도 염려될 것이 없습니다. 임마누엘이 가장 큰 축복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사랑하는 자에게 함께해 주신다고, 임마누엘 해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요 14;23).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계명, 아버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를 사랑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요 14:21). 예수님의 말씀을 사랑하고 배우고 지키는 성도가 되어, 예수님께서 함께해 주시는 임마누엘의 은혜를 얻고 누려야 합니다. 이것이 주님의 임마누엘의 은혜를 얻는 길입니다.

주님의 말씀을 사랑하고 배우고 지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주님의 임마누엘의 권능과 은혜를 얻는 마중물이기에 어렵고 힘든 일이지만, 감당할 이유와 가치는 넘치고도 넘칩니다. 주님의 임마누엘의 은혜와 축복을 사모하고 소망하면 어떤 어려움도 기쁨으로 감당하고, 감사함으로 마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려움과 고난 너머에서 우리에게 다가오는 임마누엘의 은혜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관심과 소원은 “예수”와 “임마누엘”이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임마누엘의 이름으로 성육신하셨습니다. 임마누엘의 은혜를 교회와 성도에게 주시려고 오셨습니다. 임마누엘이 예수님의 성육신의 목적입니다. 교회와 성도가 하나님의 말씀, 예수님의 말씀을 배우고 지키고 순종하여 임마누엘의 은혜를 얻어 “예수”, 구원- 죄 사함의 은혜를 (동시에) 누리게 하는, 이미 죄 사해주신 예수님의 “예수”의 은혜를 힘입어 하나님과 함께하는 임마누엘의 은혜를 누리게 하는 목회를 감당하기를 기도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