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

믿음의 기업 분류

믿음의 기업 / (주)성광스모그, 세계 최초 매연저감장치 EIDI 개발 출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연비개선, 출력증강, 소음감소, 매연저감 등 경험해 보세요 

 

 전국 주유소 휘발유 가격이 10주 연속 올라 서울 평균 휘발유 가격은 리터()1700원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지난 710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서비스 오피넷에 따르면 7월 첫째 주(75~8) 주유소 휘발유 판매 가격은 전 주보다 14.1원 오른 1615원을 기록했다. 이는 2018118(1615) 이후 최고 수준이다.


 이처럼 연일 치솟는 기름 값으로 인해 모든 운전자들은 차량운행에 상당히 큰 부담감을 갖고 있으며, 가정에서 가계부담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더구나 노후 차량의 경우는 연비가 매우 낮아 기름 값의 부담은 가중될 수밖에 없다. 게다가 노후 경유차량의 경우 매연 문제로 인해 배기가스저감장치인 DPF를 의무 장착해야 하기에 이 또한 부담이 되고 있다.


 이러한 차량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성광스모그(대표 홍금표 장로, 일산지구촌교회)에서는 세계 최초로 무동력, 무필터 방식의 자동차 매연 저감장치인 EIDI를 개발하여 장착한 운전자들로부터 효과를 인정받아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별히 EIDI는 모든 승용차는 물론 화물차, 중장비, 선박, 발전기 심지어 탱크까지 모든 내연기관에 장착할 수 있고, 내연기관의 구조 변경 없이 배기관 말단에 간단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스테인레스 제품으로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하자가 발생할 경우 무상교체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EIDI는 일반저감장치와 차별화된 제품으로, 모든 내연기관의 폭발과정에서 어쩔 수 없이 발생되는 불완전 연소된 매연배출가스를 감소시켜 HC, NOX, CO 등의 유해물질이 연소되어 엔진의 파워 증가, 질산화물 NOX 저감, 연료비 절감, 진동, 냄새가 급감하여 완전 연소된 결과물인 맑은 물을 마후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특별히 EIDI는 기존의 매연저감장치와는 달리 후처리 방식으로 자동차 마후라 후단에 간단하게 누구나 장착을 하면 되는 것으로, 장착 후 15~40% 정도의 연료절감과 매연저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15일 자신의 차량에 EIDI를 장착한 오OO 권사는 차량이 오래돼 경유차라서 소리도 크고 매연도 많이 나왔는데 EIDI를 장착한 후 한 바퀴 돌고나니 출력도 좋아진 것 같고, 소리도 많이 줄었다나날이 갈수록 연비도 좋고 소리도 줄어들 것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또한 강OO장로도 제 차도 차량이 오래돼 매연이 심했는데, EIDI 장착 후 한 바퀴를 돈 후 마후라에 휴지를 갖다 대니 마술처럼 매연이 하나도 나오지 않고 매연냄새조차 나지 않았다며 장착 소감을 말했다.


 개발자 홍 장로는 대한항공 비행기 정비사와 육군 차량 수리병 출신으로 F1전투기 마후라를 보고 제품을 개발하게 된 것이다. 홍 장로는 우리 제품을 장착할 경우 질산화물인 NOX 저감은 물론 미세먼지 감소, 연료비 절감, 엔진수명 연장, 엔진파워 증강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유해물질의 대부분이 완전 연소됨에 따라 지구 환경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품 개발의 계기와 관련, 홍 대표는 “EIDI 개발의 목적은 인류를 위한 환경에 있었는데, 이를 위해 자동차 매연의 미세먼지의 근본적인 원인을 줄이는 방법은 자동차 내연기관의 불완전연소를 없애는 방법밖에 없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다이러한 확신과 신념을 가지고 쾌적한 인류의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EIDI를 개발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개발과정에서 수없이 많은 어려움에 직면하기도 했다는 홍 대표는 그동안 재정적인 어려움을 비롯한 수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무엇보다도 힘든 것은 주변의 비웃음과 개발 성공에 대한 불신이었다그러나 타고난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반드시 개발해 내고 말겠다는 신념으로 고생한 끝에 만들어낸 것이라고 밝혔다. 홍 대표는 제품을 차량에 장착을 해서 효과가 실증되었는데도 그동안 사람들이 너무 많은 유사제품에 속았기 때문인지 믿지를 못하는 것이 가장 힘들었다그래서 끊임없이 개인을 대상으로 시험장착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실제 테스트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2천여 차량을 장착했지만 한 건의 컴플레인이 들어오지 않았다고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이러한 국내 마케팅과 더불어 홍 대표는 지자체를 비롯해 사회, 환경 단체를 찾아 제품의 우수성을 실제 테스트를 통해 직접 홍보하고 있으며, 미국과 호주, 베트남, 중국 등에도 특허 출원과 동시에 영업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홍 장로는 하나님께서 지혜를 주셨기 때문에 개발할 수 있었기에 하나님의 사업이라고 생각하고 선교하는 심정으로 보급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 제품을 장착하여 온 세상이 쾌적한 환경에서 살아가는 아름다운 삶의 터로 만들어 가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홍 장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이들이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움을 겪고, 물질적인 어려움도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EIDI 제품 장착을 통해 기름값 절약은 물론 차량을 안전하고 오래 탈 수 있게 되길 바란다특별히 교회의 경우 봉고차나 버스 등 기름 값이 많이 들어가는 차량에 장착할 경우 연료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윤용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