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기업 분류

“웃음으로 여름 무더위 날려 버리세요”

작성자 정보

  • 윤용상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이광재 목사
이광재 목사, 전교인 여름 수양회 웃음힐링전도세미나 인기 프로그램 선정 화제

이광재 목사의 웃음치유 사역은 최근 교계에 웃음에 대한 긍정적인 해석이 일고 있는 가운데 침체되는 교회와 성도들의 신앙생활에 활력의 도구로 웃음이 접목되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설득력을 얻으며 목회자와 성도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최근 건강과 연관돼 이해되면서 웃음에 대한 긍정적인 해석이 일고 있는 가운데 목사로서 최고의 인기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사단법인 국제레크리에이션협회장인 이 목사는 웃음치료에 대한 성경적이고 신학적인 원리를 찾아 진정한 웃음과 참 기쁨을 통한 신앙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새로운 전도사역의 패러다임으로 웃음목회 사역을 펼쳐나가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1. 교회학교와 중고등부 레크리에이션 축제 만들다!


어린이를 위한 여름성경학교와 중,고등부 수련회를 통해 재미와 은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바이블 파워 레크리에이션’과 전교인 여름 수련회를 통하여 믿지 않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으며 좋은 전도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광재 목사의 ‘웃음행복치료프로그램’사역이 인기를 더하고 있다.
이광재 목사는 “특별히 이번 여름성경학교와 중고등부 수련회를 통하여 단순한 놀이와 흥미 위주의 프로그램이 아닌 가장 성경적이며 복음적인 바이블 파워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신바람 나는 놀이를 통하여 성령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하여 신나고 즐거운 교회학교의 이미지를 만들어 오고 싶고 가고 싶은 교회학교를 만들어 침체된 교회학교의 새로운 전도바람을 일으키고 싶다’고 말하며 특히, 웬만한 프로그램에 반응하지 않는 침체된 중고등부 청소년들이 얼굴에 웃음과 신앙의 회복을 체험하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2. 전교인 수양회! 바이블 웃음힐링세미나로 신바람 축제 만들다!


이 목사가 이번 여름행사에 가장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바로 목회자들의 큰 고민인 전교인 여름수련회다. 이 목사는 이러한 고민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전교인 ‘웃음행복치료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불신자인 가족들도 함께 참석하여 정말 맘껏 웃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 더 나아가 교회에 대한 편견과 거리감을 좁혀 주어 전도까지 가능한 최상의 전도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다. 성경적인 웃음의 원리와 웃음행복 프로그램을 통하여 그동안 각종 스트레스로 인하여 영적으로 침체되어 있는 성도들에게 신앙생활에 활력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 싶다며 주일학교를 위한 ‘바이블 레크리에이션’과 장년부를 위한 ‘웃음행복치료 프로그램’ 준비하여 개 교회의 초청을 기다리고 있다. 이미 목회자들의 입소문을 통하여 많은 교회들의 초청이 이어지고 있다.

3. 바이블 웃음힐링세미나로 전도에 활성화와 각종 질병이 치유되다!.

이 목사는 “현대인들은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웃음을 잃어버리고 우울증 등 각종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삶에 활력을 잃고 무기력하게 살아가고 있으며 이 같은 현상은 이미 교회 안에서 신앙생활의 무기력으로 이어져 개인의 믿음 마져 흔들려 전도 또한 엄두도 내지 못하는 크리스천들도 있다”라고 말하고 이 목사는“성경에 근거한 복음적인 방법으로 성도들에게 주안에서 기쁨과 웃음을 되찾아 주고 신바람 나는 신앙생활은 물론 인생을 즐겁게 살아가도록 해야 한다”면서 웃음행복치료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그동안 세미나에서는 수많은 성령의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 암환자, 우울증 환자, 아토피환자, 등 각종 환우들에게 치유가 일어나며 스트레스로 인한 삶의 무기력함을 소생시키는 놀라운 효과를 통하여 성령의 치유의 역사가 세미나와 집회를 통하여 일어나고 있다.




4. 웃음치유사역으로 후학을 양성하여 웃음목회로 복음화 하다.

이 목사는 안양대학교와 호서대학교 겸임교수로 재직하며 후학을 양성하고 있으며 사단법인 국제레크리에이션협회장을 맡고 있으며 대한민국명강사 대상을 수상하였고 국내에서 최초로 웃음치료 분야에서 박사학위 취득 1호로 통하며 학계 및 각 전문분야에서 권위자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이 목사는 교회사역 뿐만 아니라 각 기업체 초청강사로 직장에서도 웃음을 찾아주고 공무원연수, 교원연수 등 교회뿐만 아니라 사회 각계각층에서 이 목사의 강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을 정도로 이목사의 독특하고 파워 있는 강의는 인기 절정이다.


집회문의
032-421-4560 / 010-238-7854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최근글


인기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