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매촉진 위한 홍보 강화
상태바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매촉진 위한 홍보 강화
  • 윤용상 기자
  • 승인 2018.07.1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미추홀i마켓 설치 운영키로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에서 관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매촉진을 위하여 인천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역에 미추홀i마켓을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인터넷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기로 하였다.

인천시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정보 및 기업지원 정책을 통합제공하는 ‘중소기업 맞춤형 원스톱 지원시스템(BizOK)’에 중소기업 제품 홍보관을 구축 운영하여 제품 홍보 및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어려움 해소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미추홀i마켓 입점기업 73개사를 대상으로 제품정보와 판매자 정보 및 홍보물을 게시하고 기업 홈페이지 방문 및 쇼핑몰에 접속하여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우수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비교 구입할 수 있어 시민들로부터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되며 입점에 관하여 문의(☏ 821-1841, 260-0742)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BizOK (http://bizok.incheon.go.kr)는 기업회원 1만개사, 월평균 방문자 1 만 5천명, 누적 지원사업 740건이며, 테블릿 PC와 휴대폰에서도 편리하 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들은 맞춤형 양방향 지원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게 구축된 기업지원 사이트이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