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자”
상태바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자”
  • 안인숙
  • 승인 2019.09.2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회학교고양지방연합회, 제24회 연합찬양대회

기독교대한감리회 중부연회 교회학교고양지방연합회(회장 이경원 장로)는 지난 8일 고양시청 내 고양시 문예회관에서 제24회 교회학교고양지방연합회 연합찬양대회를 갖고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삶을 살 것을 다짐했다.

‘예수님과 함께 찬양해’를 주제로 열린 이번 찬양제는 1부 예배와 2부 찬양대회, 3부 모범학생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경원 장로(교회학교연합회장)의 사회로 열린 이날 예배는 최사라 장로(직전회장)의 기도, 김승모 목사(교육부 총무)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김원 전도사(산성연합교회)의 사회로 열린 2부 찬양대회는 유·아동부와 중·고등부, 청년부로 각각 나뉘어 진행되었는데, 유·아동부는 능곡제일교회 최시우 외 12명의 ‘That’s right’라는 제목의 워십을 비롯해 10개 팀, 중고등부는 풍성한 교회 기악팀와 3팀, 청년부는 하늘비전교회의 황재민 독창 등 10개 팀이 각각 참가하여 경연을 펼쳤다.

한편 찬양대회가 끝난 후 연합회는 고영교회 진민기 학생을 비롯해 지방 산하 10개 교회의 모범학생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갖기도 했다.

이번 대회 한 관계자는 “이번 찬양대회는 그 어느 때보다 청년들의 참가율이 높은 가운데 중고청이 함께 한 찬양으로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 주었다”며 “이번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기도해 준 연회 회장님 이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의 최우수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유아동부(합창) 오지윤 외 32명(삼송교회) ▲중고등부(기악) 신지수 외 9명(풍성한교회) ▲청년부(중창) 리조이스 찬양단(화정제일교회).

 

안인숙 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